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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공지사항]2022년 로컬푸드 공동구매 신청 안내 2022-06-21 08:44:14
작성자  평택시로컬푸드재단 ptfood1215 조회  180   |   추천  15

평택시로컬푸드재단입니다.

2022년 로컬푸드 공동구매 신청 안내입니다.

 

농업인 판로확대를 통한 소득증대와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 제공하고자 공동구매를 진행하고자 합니다.

참여를 희망하거나 별도 문의사항이 있는 농가(생산자)는 아래 내용 확인 후 문의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 

1. 신청자격

생산자교육을 이수한 로컬푸드 직매장 오성점 등록 생산자

※농산물의 경우, 평택시 관내에서 생산된 것으로 안전성검사(잔류농약검사) 완료 품목

 

2. 진행장소

1) 재단 인터넷 쇼핑몰 : 공동구매 접수, 접수 내역 농가 전달

2) 품목 생산지(농가) : 포장, 택배발송

 

3. 일시

7월~9월

 

4. 형태

평택시로컬푸드재단 인터넷 쇼핑몰 사전 판매 및 발송일 지정 일괄 택배 발송

 

5. 역할

- 재단 : 공동구매 관련 인터넷 쇼핑몰 판매 운영, 클레임 응대 및 전달, 정산, 기타 공동구 매 관련 업무 지원 등

- 생산자 : 공동구매 물품 준비, 포장, 발송, 클레임 물품 재발송 등

 

6. 정산

로컬푸드 직매장 오성점 정산일(5일, 20일)->오성점 판매분과 공동구매 판매분 합산하여 일괄 정산

※공동구매가 정산 기준일에 계속 판매되는 경우, 해당 공동구매 종료 후 첫 번째 정산일

 

7. 기타

1) 선물용으로 가능한 크기와 가격의 상품만 공동구매가 가능합니다.

2) 공동구매 진행은 반드시 클레임 발생시 처리방안, 할인액, 물품의 포장, 배송비, 배송업 체, 진행기간, 물량 등 세부사항에 대해 생산자와 재단의 협의 후 진행됩니다.

3) 벌크 운반이 아닌 택배 발송을 위한 별도 포장을 갖춰야 합니다. 포장 안전성 및 배송 기간 중 상품 변질에 따른 상품성 훼손 위험이 적은 물품으로, 재단과 상호 협의 후 진 행 여부 결정. 진행 결정 시 소정의 계약 양식 작성 및 요청 서류 제출해야 합니다.

4) 일정 등 공동구매 계획은, 참여농가 및 품목 수급 상황 등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.

5) 소비자의 공동구매 물품 매장 직접 수령 요청이 있는 경우 등 원활한 진행을 위해 발송 및 수령 방식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 

*문의 : 평택시로컬푸드재단 사업지원팀 / 031-612-1512

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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